Blog

반응형
01
사용자 삽입 이미지
PC그린의 메인 화면입니다. 엔진 날짜가 오래전이라 엔진 업데이트를 시켜보았습니다. 두번째가 엔진 업데이트 스샷입니다. 업데이트를 하면 오늘 날짜로 업데이트가 되게됩니다. 기본적으로 엔진은 Kaspersky의 엔진을 사용했다고 나오네요. 자동으로 실시간 감시가 작동중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실시간 감시를 켜고 끌 수 있는데, 꺼 놓아도 트레이에는 남아 있더군요. 트레이에 있는 걸로도 간단하게 조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실시간 감시가 제대로 작동은 하긴 하는것 같더군요. 이건 다음 리뷰에서 공개를 하도록 하죠. 다음 리뷰는 최적화와 바이러스 검사를 할 예정입니다. 여느 바이러스 백신과 같네요.




이번에는 최적화 탭입니다. 여는 최적화하는 프로그램과 동일합니다. 임시파일 및 불필요한 파일이나 레지스터삭제 정도네요. 열어본 페이지 목록이나 자동완성 기록은 무슨 이유인지는 몰라도 비활성화가 되어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012
환경설정 페이지입니다. 바이러스 검사 설정이나 엔진업데이트 설정, 실시간 및 예약 검사 설정등 다양한 부분을 설정을 할 수가 있네요.

이걸 보니 여느 백신과 별반 다르다는 생각은 들지가 않습니다. 이런 인터페이스나 기능적인 면보다 가장 중요한건 바이러스를 얼마나 잘 잡냐는 거겠죠. 그건 다음 리뷰에 한번 해 볼 생각입니다만 컴퓨터에 바이러스를 키우지 않다보니 잘 될지는 모르겠네요. 그리고 요즘은 바이러스보다 스파이웨어가 더 큰 걱정인데, 이것도 얼마나 잘 막아 줄지는 궁금하네요.

※ PC그린 관련 게시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