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에 원어데이와 같이 하루에 하나의 물건을 파는 사이트가 있더군요. 이건 어디서 어떻게 찾은지 몰랐지만 정말이지 우연히 찾게되었네요.
 여기는 7월부터 운영을 시작을 하였네요. 주로 올라온 제품들이 전동칫솔, USB메모리, 외장하드 케이스, 노트북 쿨럭, 모니터 등등 주로 전자기기 위주인듯합니다. 여기에 올라온 제품중에서 필요한것들이 있었는데, 모두 지나갔네요. 이상하게 꼭 사고 싶었거나 필요했던 물건들은 지나갔습니다. 도대체 언제 돌아올지가 난감하네요. DVD±RW가 되는 것과 외장하드를 사고 싶었는데, 휘잉 지나갔네요. 미키플과 USB메모리, SD 메모리카드도 이미 샀는데, 지나갔네요;
 여기의 특징은 바로 최저가 검색을 볼 수 있게 해 놓았다는 것이죠. 오늘 올라온 상품 옆에 잇는 가격비교를 누르면 네이버의 가격비교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오늘 올라온 제품의 경우 최저가는 14만원이더군요. 쉽게 비교를 할 수 있어서 괜찮은것 같습니다. 원어데이의 경우 직접 검색을 해야 하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직접 찾아보지 않는 이상 이게 싼지 비싼지를 구분하기도 어려웠네요. 게대가 요즘에는 인터넷에서 찾기가 조금 버겁다는 생각이 되는 물건들을 팔아서, 약간 남감합니다. 배나 원두커피가 그렇습니다. 정확한 가격 비교도 힘들고 그래서 조금 난감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여기는 원어데이보다 많이 알려지지가 않았는지, 아님 커뮤니티 부분이 약한건지 회원들이 쓴 글이 별로 없습니다. 조금 불안한 요소인듯도 하고요. 회원들이 물건을 받아보고 리뷰를 남길 수 있는 게시판이 따로 있는데, 이 게시판에 올라온 글이 대략 12개 가량됩니다.  9월 8일에 첫글이 올라왔네요. 질문도 18개가 올라왔네요. 아마도 리뉴얼을 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도 원어데이보다 너무 조용을 해서 활성화를 해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이됩니다.
 아, 원어데이에서 가장 궁금했던게 내일 상품이 뭐지 하며, 자정이 지나길 기다렸었습니다. 그런데, 우뜨에서는 내일 상품이 뭔지 공개를 해 주세요.
 앞으로 원어데이와 우뜨를 서로 돌아가면서 어떤 상품들이 올라왔는지 비교를 하며 하루를 시작해야 겠네요. 사이트 주소는 http://woot.kr 입니다. 가입하실대 추천인에 제 아이디를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디는 asata입니다. 귀찮으시면 안 쓰셔도 무방합니다. 여긴 추천 이벤트 같은게 지금 안 하고 있어서 상관은 없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어데이 말고 여기 최저가로 파는 사이트를 하나 더 찾았는데, 문제는 돈이 없다는거죠. 돈이 있어야 할텐데요. 아무튼 무분별한 소비는 자제하시고요. 즐거운 쇼핑이 되시기 바랍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Tip & 생활정보 > 추천 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고 책 검색 사이트 - 북임팩트  (18) 2008.08.12
블로그의 로딩속도를 재 보자  (10) 2007.12.04
MMS 무료로 보내기  (6) 2007.10.27
보호나라  (0) 2007.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