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원어데이의 대처

잡담2007. 9. 15. 15:4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14일에 원어데이에서 "로얄제리 in 원어데이" 를 샀습니다. 어머니께 드릴려고 산거라 굳이 포장 상태는 별로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외형상 멀쩡해 보이기는 한데, 실제로는 안에가 찢겨져 있었다죠. 아래 그림과 같이과 같이 되어 있었습니다. 어제 포스팅을 올리고 보니 저 말고도 같은 포장 상태를 받으신 분도 계시더군요. 저는 그래서 어제 밤에 문의 메일을 보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아침에 원어데이에서 전화가 걸려왔습니다. 갑자기 서울에서 오니 무슨 전화인가 하고 받았죠. 먼저 포장 상태가 이렇게 된 것에 대해서 죄송하다고 하시네요. 처음에 이게 약해서 찢어질것 같았다고 말씀을 하시더군요. 그러시면서 이걸 스카치테이프라도 안쪽에 붙여서 내보내야 했었는데, 그러시면서 죄송하다고 하시더군요. 어제 밤 12시까지 제품을 유통하는 회사와 통화를 하고, 전화를 드렸어야 하는데, 너무 늦어서 전화하기가 그래서 오늘 하셨다고 하시네요.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면 해 주신다고 하시더군요. 근데, 저는 집에서 먹을꺼라 상관없다고 이야기를 하니, 담당자분께서 그럼 빈박스 채우기 상품을 보내 드리겠다고 하시면서 상세하게 설명을 해 주시더군요. 제가 물어보는 것에 대해서 설명을 정말 자세하게 해 주시더군요. 아무튼 저는 이 전화 이후로 기분좋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웬 떡이냐 하면서 별 생각없이 문의를 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해명을 해 주시고, 죄송하셔서 덤으로 물건까지 주신다니 저는 고맙다는 생각밖에 안 듭니다.
 사실 어제 포장 뜯고 난 다음에 저 기억은 잊었습니다. 단지 블로그에 포스팅할때 찍어놓은 사진이 있어서 그냥 올렸을 뿐이예요. (사실이랍니다.) 별반 신경 안 쓰고 있다가 그냥 한번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어떠한 대답이 나올까 하며 했는데, 상당히 좋은 결과가 나와서 다행이네요. 주말인데도 출근해서 문제 해결한다고 고생 많으신 원어데이 담당자분 수고 하셨습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