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KDS(http://www.kds21.com)라는 들어보지도 못한 회사에서 보상판매를 한다고 하네요. 업어온 LCD모니터를 이용해서 보상판매를 받아 볼까 했지만 19인치 이상의 모니터를 가져올 경우에 책상이 좁아서 도저히 둘수 없다는 것을 알고서 포기를 해 버렸습니다 ㅡ.ㅡ; 사실 그보다 돈이 없어서 접었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째서 가격이 19나 20이나 비슷하네요; 22는 25만원대이고요. 보상판매를 하면 대략 보상금액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왼쪽에 보이는 표와 같습니다. 저 같은경우에 몇 일전에 업어온 LCD가 삼성 2003년 제품이라 55,000원에다가 벽장에 숨어 있는 CRT 17인치 모니터가 있어서 5,000원, 합치면 6만원이네요; 그래도 웬지.... 귀찮네요. 아참 다른 컴퓨터에 연결된 19인치 모니터를 이용해서 보상판매 받으면 대략 11만원가량 되겠네요. 그래도 귀찮음에 포기를 하고 그냥 이대로 살려구요;
 사실 모니터를 바꿔봐야 크게 도움이 안 되서요. 다른 컴퓨터에 달린 모니터는 웬지 바꾸고는 싶기는 한데 말이죠. 불량화소 하나가 중앙쯔음에 떠억 하고 버티고 있어요; 사실 그 컴퓨터는 제가 잘 안 써서 그만이지만요.

 이거 보상판매는 케이벤치에서 진행을 하더군요. 혹시 관심 있으신분께서는 한번 참고를 해 보세요. 저는 돈이 궁해서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