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오늘 낮에 갑자기 문자로 시사회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면서 문자가 오는겁니다. 엉? 언제 내가 응모를 했었나? 라며 한번 확인하러 메일을 찾아 봤습니다. 왔더군요. "님스 아일랜드" 시사회에 당첨이 되었다는거더군요.

 극장도 이번에 새로 지은 롯데시네마네요. 거기 영화를 보러 갈까 했다가 시간이 안 맞아서 못 가봤는데, 이번 기회에 가 봐야겠네요. 시간도 7시 30분이라 적당한 시간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번 당첨자 명단을 확인하니 정말 제가 있더군요; 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짜로 영화를 보러 가야지~~~ 라고 생각을 했는데, 생각 해보니 시사회 당일날 친구들이랑 계곡으로 놀러를 가기로 한 날이었다는게 문득 생각이 나더군요; 이런.... 그날 일찍 대구로 오게되면 놀고 와서 영화보고 집으로 가고, 아니면 다른 분께 양도를 할까 생각을 하긴 합니다. 대구 사는 분만 가능할껍니다. 아직 양도 여부는 결정을 안 해서 미리 달라고는 하지 마세요; 그랬다가 양도를 못 하게 되면 제가 죄송해서;
 
 아무튼 영화를 보게 되면 재미있게 후기를 작성을 하고요. 못 하면 그냥 그날 놀다온거 재미있게 블로그에 올릴께요~~~ 아무튼 여기에 오는 모든 분들께서 이벤트에 하나쯔음 당첨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