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파란 오픈메일 이벤트에 참가를 했다가 본의 아니게 영화 예매권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사실 응모를 했는지도 기억도 잘 안 나지만, 당첨이 되었더라고요. 저기 예매권 번호 보고 한번 쓸까 하고 입력하셔도 안되요. 이미 사용했어요.

 영화를 뭐 볼까 살짝 고민을 해 보다가 그닥 관심이 가는 영화는 없더군요. 그래서 그냥 1위인걸로 낼름 선택을 해서 봤습니다. 참 단순한 선택이죠; 금요일에 학교에서 예매를 하고서 보러 갈려고 통학버스를 타니 자리가 없어서 다음차를 타야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나타났죠. 아주 더운데 밖에서 기다려야 했죠. 요즘 통학버스 타고 집에 올려니 무더워서 힘들더군요. 대구에 도착을 하니 참 어중간한 시간이라 어디 들어가서 놀기도 그렇고, 영화관에 가서 있자니 오래 기다려야 하고 그래서 그냥 시내를 방황하다가 영화를 보러갔죠.

 영화는 역시나 뮤지컬 영화답게 음악은 아주 좋았습니다. 뭐, 내용도 괜찮고, 정말 추천을 할만합니다. 다만 영화 보러 가기전에 시내를 너무 열심히 방황을 한지라 약간 피곤해서 졸뻔.... 하지는 않고, 그냥 그랬죠; 아무튼 영화 보실꺼 없으시거나 그러면 이거 추천합니다~~
맘마미아!
감독 필리다 로이드 (2008 / 독일, 영국, 미국)
출연 메릴 스트립, 아만다 세이프라이드, 콜린 퍼스, 피어스 브로스넌
상세보기


ps1. 이벤트는 아무튼 소소한게 기분이 제일 좋은거 같네요.
ps2. 영화는 역시나 공짜로 보는게 제 맛~~~
ps3. 영화 정보 넣기에 버그가 있는듯하네요. "맘마미아!"로 검색을 하면 아무것도 안 뜨는데, !를 제거를 하고 "맘마미아"로 검색을 하니 되네요.
반응형

' 잡담 > TV&Movi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다메 칸타빌레  (4) 2008.11.16
님은 먼곳에  (8) 2008.08.07
다크나이트  (2) 2008.07.24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2) 2008.07.20
영화 티켓이.........  (6) 2008.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