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얼마전 원어데이에서 원박스가 판매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원박스란 상품을 1,000원에 파는데, 그 박스안에 들었는 상품은 그저 랜덤이랍니다. 과연 뭐가 들어 와 있을지가 궁금했었습니다. 그게 오늘 도착을 했는데.....


과연 뭐가 들었을까 하면서 부푼 기대를 품어 가면서 열어보니.....
으응? 대충 뒤적뒤적 거리다보니....
그저... 망했다~~~ 라는 생각 밖에 안 들더군요.
그저 샘플같은 물건들이 들어 있었더군요.
쿨럭....
아무튼 1,000원어치는 넘어가니 괜찮다고 생각하고 이제 물건들을 하나하나 살펴 보겠습니다.

발 각질 제거하는 게 들었나 봅니다.
이걸로 발에 각질이나 한번 제거나 해 봐야겠네요.

전자파 차단 스티커인데, 그닥 효과가 없을걸로 생각되고 나중에 노트북이나 핸드폰에 한번 붙여 볼려구요.
그저 장식용으로요.

들었는 것중에서 가장 괜찮은걸로 보인 허브 차입니다.
8티백씩 2통이 들어 있더군요.
한번 내일 학교에서 태워나 먹어봐야겠네요.

워시 필링젤이라고 하네요. 이게 과연 뭔지 모르겠네요.
사용 방법을 보아하니 세안제랑 비슷한거 같은데, 이런것과는 거리가 있는지라;;;;
뭔지 모르겠네요; 인터넷에 한번 찾아보고 써야겠네요.

이건 정말 뭔지 모르겠네요.

저게 과연 누구일까요?
빼서 펴보니 권상우더군요.
싸인까지 같이 붙어 있었네요;
하지만 관심이 없다는거... 여자 연예인이었다면은.....
쿠울럭....

이번 선물세트의 최대의 미스테리......
샘플 세트입니다 ㅡ.ㅡ;
제가 받은건 화장품 세트인듯 하네요.
거기다가 이 샘플까지....
이 샘플의 내용물은....

비누도 있고, 블랙 슈가 스크럽, 마스크도 있더군요.
아무튼 집에 샘플들이 남아도는데 추가로 들어 왔네요;

오늘 받은것들을 모으면 이렇네요.
난~~ 원박스를 샀을 뿐이고.....
그 박스에는 화장품 세트만 들었을 뿐이고.....

다른 것들이 좋았으면 좋았을 뻔 했는데요.
원박스를 사신 다른 분들께서는 뭐가 들었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