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사실 받은건 추석 전이었으나 제 귀차니즘과 기억력 상실로 인해서 이제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먼저 처음에 제품 포장 박스가 찢어져서 약간 항의를 하니 바로 연락이 와서 제품 교환을 원하시면 해드리겠다. 뭐, 집에서 먹을꺼라 필요가 없다고 하니 그럼 다른 제품을 하나 더 보내주셨다고 했었습니다. 여기까지는 아래 두글을 대략 간략하게 정리를 한 내용입니다.

 그 당시는 추석연휴 전이라 택배 물량이 한창 많을때였습니다. 저는 열심히 인터넷을 돌아다니며 컴퓨터를 하고 있었는데, 창문밖에서 한 남성분께서 "택배왔습니다~~~"라는 말씀을 하시더군요. 그 당시 시간이 거의 11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이었습니다. 낮이 아니라 밤이었습니다; 쿨럭..... 추석인데 상당히 고생하시더군요.
 아무튼 택배를 받으니 이상하게 박스가 두개 인겁니다. 택배기사분께서 발송하실 물건이 없냐고 물으시더군요. 저는 분명히 없는데, 발송자 요구사항에 그런 내용이 적혔나 했습니다. 저는 없다고 하고 택배기사분을 돌려보내드렸습니다. 원어데이에 바로 문의 메일을 발송을 하였습니다.

얼마전에 로얄제리를 파는것을 샀었습니다. 그때 내부 박스가 찢어져서 문의를 해었습니다.
그 때 EPO만 받기로 하고, 로얄제리는 교환을 하지 않기로 하였었습니다.
근데, 오늘 택배가 와서 받아보았습니다.
저는 EPO만 왔겠지하고 보는데, 박스가 두개였고 택배기사분께서 맞교환할 물건 어디에 있냐고 물어보시는 겁니다.
저는 분명히 로얄제리는 교환받지 않고 사용하겠다고 담당자분과 통화를 하면서 이야기를 했고, 담당자분은 그럼 EPO만 보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갑자기 로얄제리가 오니 당황스럽네요.
이걸 그냥 받자니 좀 그래서 문의를 드립니다. 처리를 어떻게 해야할지를 몰라서요.
맞교환을 해달라고 했는데, 일단 뭔지 모르는 관계로 그냥 택배 기사분을 보내고 확인을 해봐서 일단 다시 보내거나 그러지는 못했었습니다.
(택배 기사분께서 밤 11시가 다되도록 배송을 하시더군요; 택배업체를 이용해서 보낼 수도 없는 시간대이기도 해서....)

근데, 박스 포장 내부가 찢어져서 교환을 받는건데, 이것도 한번 확인을 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찢어져있었더군요. 포장에 나름 신경을 쓰셨는데도 말이죠; 박스가 많이 약했나보네요. 
 위와 같은 메일을 보내니 다음날 바로 전화가 와서 상품 판매사쪽에서 문제가 생겨서 그런거 같다고 하셨습니다. 그냥 둘다 드시면 된다고 하시더군요. 웬걸 로얄제리 하나 가격으로 로얄제리 2개와 EPO하나를 구매를 해 버린 결과가 되어 버렸습니다. 상당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상당히 포장은 지난번보다 튼튼하게 하였습니다. 뽁뽁이를 상당히 많이 넣어서 포장을 하였습니다. 이를 봐서는 절대 포장 박스가 찢어지지 않을것으로 생각을 하고 보내신것 같지만, 이걸 하는것보다는 그냥 테이프로 박스를 붙여주는게 오히려 나았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장 박스의 찢어짐은 역시나 해결이 되지 못하였습니다.
01

 뭐, 박스 좀 찢어진 것으로 이래저래 많은 이익을 본듯하여 그냥 기분이 좋습니다. 쿨럭.... 앞으로 원어데이에서 많이 구매할 생각입니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 잡담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기선 정리 케이블 사용기  (2) 2007.10.15
공기정화식물 in 원어데이  (4) 2007.10.04
로얄제리 in 원어데이  (2) 2007.09.14
직소퍼즐 도착~~~~  (4) 2007.08.30
직소 퍼즐 구매~~~~  (2) 2007.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