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전에 집에서 많이 서식하는 바퀴벌레들 때문에 고충을 호소하는 글을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관련글 : 2007/10/25 - 바퀴벌레 님들아 자제효~~~~

인터넷 기사를 보던중에서 한가지 눈에 띄는 기사를 발견을 하였습니다.
로봇에 홀려 죽음의 길로…바퀴벌레의 굴욕

기사 내용이 로봇을 이용을 해서 바퀴벌레들을 모이게 해서 한방에 처리를 하면 된다는 소리입니다.
로봇은 바퀴벌레 냄새가 나는 종이로 뒤덮었다고 하네요.
과연 바퀴벌레 냄새는 어떤 냄새인지가;;;;;

어서 이게 제품으로 나와서 유통이 된다면 바로 구매를 해야겠네요.
이건 돈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연구소에서 개발을 한거라 과연 나올지가 궁금하네요;
만약 나와서 구매하게 된다면.... 효과가 있으면 잠깐 빌려드릴께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