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또 컴퓨터 메인보드가 나가버렸습니다. 오늘 500기가짜리 하드가 와서 대충 장착만 시키고, 뒤에 케이블 정리만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바로 정신을 놓았더군요. 하드디스크 장착만 하고, 컴퓨터를 켜는데, 탄듯한 냄새가 나더군요.  검사 결과 메인보드가 나간것 같습니다. 메인보드만 연결 해 놓고서 부팅을 하니 아무것도 안 뜨는걸 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그래픽은 내장입니다. 전에도 이래서 두달동안 AS를 받고 그랬는데, 이거참 난감하네요. 도무지 어디에 문제가 있는건지 거참 난감합니다. 전기쪽에 문제가 있는건지도 모르겠고요. 난감하네요.

아님 장착할때 유무선공유기 AP가 떨어져서 보드를 건드린 일이 있는데, 설마 그것 덕분에 그런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게 무거운 것도 아니라 별거 아닌듯한데요.

다음주에 바로 AS를 보낼 생각입니다. 그동안은 집에서 가장 안 좋은 펜티엄 3 컴퓨터나 사용하고 있어야죠. 코어 2 듀오는 큰 방에 있습니다만, 가져오기가 상당히 귀찮네요. 뭐, 일주일안에 고쳐지겠죠.

그래도 이번에는 집에 컴퓨터가 여러대가 있어서 집에서 인터넷을 할 수가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