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기사내용을 대충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지하철 선로에 떨어진 장애인을 구해준 분이 계십니다. 다른 사람들은 어떡하냐며 당황할때 그 사람은 선로로 뛰어 들어서 그 장애인을 구하고 올라왔습니다.
 
 사실 이 다음이 더욱 문제가 그 분께서 반대편 선로에 가방을 벗고 뛰어 들었습니다. 그 장애인 분을 구하고 나니 벗어 놓았던 가방이 사라졌다는 것입니다. 이건 뭔가요. 참 어이 없다는 생각만 듭니다. 검은색 양복을 입은 한 중년 남성이 들고 갔답니다. 이걸 왜 들고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누가 두고 간거 같아서 분실물 센터로 보낼려고 들고 갔다면 다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만........ 에휴.... 이제는 사람 구할 때도 가지고 있던 물건들을 다 들고 가야 하는게 아닐지 걱정스럽습니다. 가진 물건들이 비싼거일 때는 아예 그걸 버려두고 사람도 못 구하겠네요.

 가방안에 들어 있었던건 노트북과 지갑, 전자사전 등이 있었다네요; 대충 가격만해도 만만치 않은건데, 그 가방을 가져간 사람은 어서 돌려 줬으면 좋겠습니다. 사람 목숨값치고는 너무 그렇잖아요; 사람을 구해 준 걸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지내야 할텐데, 잃어버린 물건 때문에 걱정을 하는게 안타깝습니다.

 기사는 링크 서비스~~~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My TiStory  (12) 2007.10.03
아사타란 닉네임의 의미....  (2) 2007.10.01
원어데이의 대처  (4) 2007.09.15
대구 DMB 방송 채널 추가~~~~~  (2) 2007.09.03
이건 또 언제 신청을 했었지? 클랜&클리어 로션  (0) 2007.0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