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지난 일요일에 원어데이에서 5.1채널 스피커를 팔았습니다. 그게 싸길래 그냥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그게 오늘 도착을 했네요. (관련글 : 5.1채널 스피커를 질러버렸습니다.)

012

 박스는 그리 안 크더군요. 우퍼스피커랑 위성스피커 5개가 들어 있어군요. 거기에다가 컴퓨터와 스피커를 연결하는 케이블까지 들어 있었습니다. 케이블이 비교적 긴 편이라 제 방 뒷편까지 연결이 되더군요. 4.7m더군요. 적당한 길이인듯합니다. 전면과 센터는 2.7m인데, 너무 길더군요; 선정리는 포기를 하고, 대충 한 다음에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를 하니 상당히 괜찮네요. 크기도 그리 크지가 않아서 별반 자리도 많이 차지를 하지 않아서 괜찮더군요. 현재 센터 스피커는 모니터 위이고, 우퍼는 컴퓨터 본체 위에, 그리고 전면은 창문에 하나, 책장에 하나 이렇게 있고, 후면은 하나는 보시다시피 박스 위에 얻어놓았고, 다른 하나는 옷걸이 있는 부분에 대충 던져놓았습니다.

01234

 소리는 상당히 괜찮은듯 하네요. 나중에 봄맞이 대청소나 할때쯤에 방에 전선 정리나 한번 해야 할듯하네요. 도무지 정리가 안 되는 이 선들 ㅡ.ㅡ;;; 모니터 스피커로만 계속 듣다가 5.1채널 스피커를 사용하니 상당히 음질이~~~ 캬악~~~ 잘 질렀다고 생각됩니다. 대신에 눈에 걸리적 거리는 선들..... 이것만 빼고는 괜찮네요.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