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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소퍼즐

Programing/C#2008. 11. 2.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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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학교에서는 C#을 배우고 있습니다. 첫 레포트가 나왔는데, 버튼을 이용해서 직소퍼즐을 만드는게 나왔습니다. 사실 그렇게 어려운 것들이 아니고 그래서 금방 제작을 하긴 했습니다. 한시간정도? 만들고 나니 문제가 안 풀리는 이런 말도 안 되는 경우가 있더군요. 아는 사람에게 물어보니 그런 경우가 있다면서 그런걸 처리를 해야 한다고 하길래 전 그냥 모른척을 하고 내 버렸다가 다른반에서는 그거 처리를 안 하면 감점을 한다는 소리를 들어서 급 수정을 해서 다시 내긴 했습니다;
 밑에 첨부 파일을 실행 파일입니다. 사실 밑에 이동횟수나 시간, 게임 성공 횟수 등은 문제에 제시되지 않았지만 한번 넣어 봤습니다. 그거 하나 넣는데 그리 어려운게 아니라서요;





버튼들을 배열에 넣어서 그 배열을 하긴 했습니다만은 이차원으로 할려고 했지만 잘 안 되길래 그냥 일차원을 해서 조금 이래저래 처리할 부분이 늘었는거 같더군요.

소스코드는 해피 캠퍼스에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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