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총 초대장을 20장을 보냈습니다. 그러나 운영중인 블로그는 11개이고, 운영하지 않는 블로그는 7개네요.

마구 초대장을 뿌리다 보니 이러한 문제가 생긴거 같네요. 운영중인 블로그 또한 글 몇개 올리고 더이상 조용한 블로그들도 많다니보니 그러네요. 도대체 펌 블로그 뿐만 아니라 운영하지 않는 블로그 또한 제거를 할 수 있어야 할듯하네요. 솔직히 초대를 할때 어떤점을 보고서 보내드려야 할지를 모르겠습니다. 스팸 블로거는 그렇게 많이 양성한것 같지는 않은데, 비 활동 유저만 많이 만들어 낸거 같습니다. 운영중인 블로그를 보고서 초대를 한다는 것도 그 사람이 블로그를 옮길 생각이 있는 상태가 아니라면 모르겠고, 지인들을 초대하는 수 밖에는 없겠네요. 그 지인들이라는 사람들도 펌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아무런 답이 없는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