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거참 굿이라도 해야하는건지, 자주 죽어버립니다. 어제 왔던 그래픽이 안되어서 빼놓았다가 다시 연결을 해서 할려고 했답니다. 어제 글에 댓글로 이런저런 해결책을 주신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먼지때문인가 하고서 먼지제거제를 휘익 뿌려주고서 다시 연결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컴퓨터 전원을 다 연결하고 이제 부팅을 할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전원은 들어갑니다. 다만, 화면에 아무런것도 표시가 안 됩니다. 아무래도 메인보드가 또 정신을 놓은거 같습니다. 어떤 방법도 안 되고 다시 AS를 보내야 할듯한데, 거참 머리가 복잡합니다. 전에 AS를 보내니 한 1~2주가량 걸리던데, 컴퓨터가 왜 그런 건지 참 답답합니다. 이상하게 컴퓨터를 사서 이래저래 만지다보면 잘 고장이 나버립니다. 이건 굿이라도 해야 하는건가? 정말 답답합니다.

* 관련 글 보기

 그나저나 이 컴퓨터를 버려버릴까도 생각중입니다. 산건 6월인데, 보드 쇼트와 이런저런 문제로 인해서 고친건 근 2개월만이었습니다. 그러다가 잘 돌아가는듯 싶다가 몇일 안 되서 다시 정신을 놓았고, 다시 한달가량 사용을 하다가 또 정신을 놓아버렸네요. 에휴 산지 이제 4개월째인데, 실제로 사용은 1개월가량도 안 되는듯합니다. 이건 무슨 황당한 경우도 아니고, 참 난감합니다. 이런식으로 계속 고장이 나니, 제 습관에 문제인지, 아님 부품들 중에서 무언가가 문제인건지, 뭐가 뭔지를 모르다보니까요.
 
 아마도 이번 고장은 먼지제거를 한다고 먼지제거제를 뿌린다고 이렇쿵저렇쿵하다가 생긴거 같습니다.군데, 먼지제거제를 뿌리면 하얀 서리같은것이 생기지 않죠? 그게 생겼다가 바로 사라지던거 같은데, 이상하게 그런게 생기더군요. 컴퓨터 부팅때 약간이나마 타는듯한 냄새가 났었고요;

  과연 이번에 AS를 보내면 얼마만에 올지가 거참 궁금합니다. 지난번은 대략 1~2주 걸렸던것으로 기억을 하는데요. 빠른 수리로 인해서 어서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