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기존에 보여준 한나라당의 행태는 잘되면 자기탓이고 안 되면 남탓.....
즉 노무현 대통령 탓을 하고 있다죠.
무슨 대형 사고만 나기만 하면 노무현 대통령 때문이다. 라고 정말 어이가 안드로메다로 날아갈듯한 주장만 해대고 있다죠.
예전에 이천 참사때도 뭐, 노무현 대통령 탓이라는 관련 기사가 나왔었습니다.
관련 기사는 http://news.media.daum.net/politics/others/200801/08/vop/v19534549.html 이것입니다.
이천뿐만 아니라 태안조차도 모두 노무현 대통령 탓이라네요.
뭐, 높은 미를 살짝쿵 쳐준 인간들이 모인 집단이라고 생각하고 넘겼는데, 혹시나 이번도 그럴까 했더니 역시나더군요.

이번 숭례문 화재 책임이 노무현 대통령의 책임이랍니다.
관련 법규는 서울시에 관리 책임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작 책임을 다른 사람... 그것도 대통령에게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는건 잘못이 아닌가요?

▲ 한나라당 "숭례문 화재는 노 대통령 책임"

한편 한나라당이 숭례문 화재의 책임이 노무현 대통령에게 있다고 주장하고 나서 논란이 예상된다.

안상수 원내대표는 이날 최고위원회에서 "노무현 정권이 안전업무에 허술하고 엉뚱한 데 신경을 쓴 결과 이런 비극이 빚어졌다"고 노 대통령을 비난했다.

이한구 정책위 의장은 "이번 화재로 문화재 관리와 보호체계가 얼마나 엉터리인지 드러났다"며 이런 차원에서라도 정부혁신은 정말 필요하다고 화재와 정부조직 개편안을 연결시켰다.

정형근 최고위원은 "민족혼이 담긴 설에 국보 1호에 대한 방화라면 불순한 동기가 있을 수 있다"며 "검찰은 국정원 등과 함께 합동수사본부를 긴급히 구성해 방화 원인을 철저히 규명해야 한다"고 이색적인 주문을 했다.

정작 중요한 관련 예산을 배정해 주는 국회원의원들은 잘못이 없나요?
그리고 관리 책임이 있는 공무원은....
정작 자기들은 책임을 지려는 모습조차 보이지 않으면서 남에게만 책임을 지게할려는 그런 모습은 이제 그만 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나라당은 언제까지 반 노무현 대통령을 이용해 먹을려나 모르겠습니다.
이제 그만 우려먹어도 될듯하네요. 언제까지 우려 먹을런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정책이 없는 정당이 이토록 오래도록 간다는게 신기할뿐입니다.

그나저나 기사에서 정말 엉뚱한게 정형근이란 사람은 아직도 70~80년대인줄 아나 봅니다;
반응형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우 써~~~~~  (12) 2008.02.13
나름 황금 알바를 하고 왔습니다.  (18) 2008.02.12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6) 2008.02.05
이웃분들을 위한 이벤트랍니다.  (14) 2008.02.02
지뢰 놀이~~~~  (12) 2008.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