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툴즈에서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내 놓는답니다. 이름은 알약이랍니다. 역시나 알툴즈다운 네이밍 센스를 보이는군요. 11월에 공개를 한다고 하더군요. 선착순 2,000여명에게 주는건데, 25,000여분께서 신청을 했다고 하더군요. 알툴즈에서는 일부 사람들에게 공개가 아닌 신청자 모두에게 알약을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알약은 무료검사 및 치료 뿐만아니라 실시간 감시도 한다고 하더군요. PC그린이 실시간 감시 기능이 된다고 해서 참 기대를 했는데, 기존 백신 업체들의 반발로 인해서 안 되어 참 아쉬울 뿐입니다. 현재 업데이트는 잘 되고 있더군요. 과연 알약도 이렇게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되면서 어서 나오길 간절히 기다릴 뿐입니다.

 알약과 PC그린을 같이 사용해보다가 괜찮은게 있으면 그리로 갈 생각입니다. 아차, 그러고보니 PC사랑 정기구독하고 온 빛자루 1년 이용권도 있었는데, 이것도 사용을 해야 하는군요. 기억력이 벌써 가물가물하다니;;;; 쿨럭, 아무튼 써보고 괜찮은 제품이 늘어나길 바랄 뿐입니다.
 
 제 생각에는 무료 백신이 나온다고 해서 과연 백신 업계가 망할지는 모르겠습니다. 실제로 업계는 기업시장을 위주로 하며, 개인들에게는 그리 비중이 안 큰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리고 일부 악성코드 치료업체들은 오히려 악성코드들을 심어 놓고 다니죠. 그런면에서는 이런 불건전한 것들이 사라졌으면 할 뿐이랍니다. 그렇다고 좋은 백신들이 전부 무료화가 되어야 한다는건 아니고요.
 
01

알약의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 기사에서 나온 알약 스샷이더군요.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만 과연 얼마나 잘 잡고 얼마나 가벼울지가 관건이네요. 알약이 메일로 오면 리뷰나 써봐야겠네요.

※ PC그린 리뷰 보기
2007/09/21 - PC그린 윈도 비스타와 호환성은?
2007/09/15 - PC그린 - 바이러스 검사
2007/09/14 - PC그린 최적화 & 방화벽 (비스타)
2007/09/13 - PC그린 (메인화면 & 환경설정)
2007/09/13 - PC그린 설치~~~~~

반응형